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b1c442f75fea72e84eeb46ed1a13ab60_1524874460_74.jpg
 
뉴저지 연합 기도 운동 제15차 기도회가 26일(목) 오후 7시 30분에 한성개혁교회(담임 송호민 목사)에서 열렸다.
 
"나라와 민족과 남,북 정상 회담을 위한 기도회"를 표어를 내 건 제15차 기도회는 선교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장동신 목사(오늘의목양교회 담임)가 인도했다. 찬양은 원도연 목사(시온제일교회 담임)와 서정학 목사(하희커뮤니티처치)가 장동신 목사와 함께 인도했다.
 
설교는 이병준 목사(한길교회 담임)가 했다. 요한복음 15장 7절을 본문으로 "내 안에 거하면 이루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영적 대각성과 개혁, 뉴저지 연합 기도 운동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하고 박성길 장로(주님의은혜교회)가 마감 기도를 했다.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하고 김승이 장로(오늘의목양교회)와 김호진 장로(필그림선교교회)가 마감 기도를 했다.
 
"남북 정상 회담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하고 임현석 목사(NIM, NorthKorea Inland Mission 대표)와 이세윤 선교사(TIM, Tyrannus International Mission 선교사)가 마감 기도를 했다.
 
"남북 정상 회담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한 때가 한국 시간으로는 27일(금) 오전 9시 반 쯤이었다. 남과 북의 정상이 만나 악수를 나누는 때였다. 뉴저지 연합 기도 운동이 제15차 기도회의 표어에 "남,북 정상 회담"을 추가하고 남북 정상들이 만나는 때에 맞추어 기도하기를 원했었는데, 그 바람대로 이루어졌다.
제15차 기도회에는 평소보다 15명 정도 많은 성도들이 참석하여 영적 대각성과 개혁을 위하여, 뉴저지 연합 기도 운동을 위하여,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남북 정상 회담을 위하여 간절히 기도했다.
 

대표회장 전영현목사 Korean Christian Council In AAC. INC kccanews07@gmail.com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