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미주기독교 대표회장 장석민목사
존경하는 미주한인기독교총연합회 증경회장님들과 대의원 여러분!
시대적 여러 환경으로 인해 집회나 회의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역사운행의 섭리를 따라 총회를 개최 할 수 있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참석하신 대의원 여러분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금번 미주기독교총연합회 제 23회 총회를 통해 대표회장이라는 막중한 사명을 부여하여 주심에 숙연한 마음으로 감사를 드리며,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합니다.
세속 물질문화의 도전, 그와 더불어 지난 몇년동안 코로나로 인해 복음전파 기능을 능력껏 발휘 할 수 없었던 시대적 환경속에서 개최되는 제 23회 총회는 그러한 부정적 환경을 극복하고, 모든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 구원의 반석위에 하나되어 다시 설 수 있는 대회가 될줄로 믿습니다.
이러한 신앙적 의지에 힘입어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지체로서, 이 대회를 통해 모든 기독교 교회가 연합하고, 일치를 이룰 수 있는 전환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에 아래와 같은 몇가지 중점 사안에 매진 하고자 합니다.
첫째, 기독교교회의 정체성 재확립에 노력한다.
둘째, 남미, 카나다 및 미주 내 기독교한인교회협의회들과 긴밀한 유대관계를 조성하도록한다.
셋째, 기독교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를 중심으로 하는 지체이며, 공교회로서 연합하여 하나되라
하신 말씀을 이행하도록 한다.
넷째, 연합하여 일치된 정신으로 복음을 극대화하여 교회부흥의 시대를 이끌어 간다.
이로서 미기총의 본분을 다하고 그 위상을 세워가고자 합니다. 많은 기도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미기총 회원 제위께 감사드립니다.
미주한인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장석민 목사 약력
Northeastern Bible College, 학사 (B. A)
에모리대학교, 목회학 석사 (M. Div)
하바드대학교, 신학석사 (Th. M)
시카고신학교, 철학박사 ( Ph. D)
1991년 미주성결교회에서 목사안수
2010-2011년, 미동남부 제 14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종교분과위원장
2014- 언더우드대학교 / 허드슨테일러 대학교 교수 재직 (교수회의 의장)/ 역임
2022년, 미주한인기독교 총연합회 제 23대 대표회장